견적문의 주문하기 카드결제 031)906-2586 실시간 상담

blog

call talk
원단재질 안내

아트지(지류)

종이재질의 원단으로 찢어지며 물에 젖고 습기에 약하나 가격이 저렴하여 일반적으로 많이 제작되는 스티커입니다

유포지(PP)

아트지와 같이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스티커이며 합성원단으로 물에 젖지않고 내구성이 강하여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스티커입니다.

투명지(PE, PET)

PE:연성의 재질로 잘 늘어나고 유연성이 뛰어나 굴곡진 용기 등에 부착되는 용도로 많이 사용됩니다.
PET:강성의 재질로 내구성이 강하여 제품 및 봉합용 등 다양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은무데드롱(PET)

은색무광의 느낌과 질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재질이이며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오랜 보존력을 가지고 있어 전자기기에 많이 사용 됩니다.

은광데드롱(PET)

은색유광의 메탈 느낌으로 스티커 자체가 강조 되어 광고 및 장식용으로 사용 됩니다.

금광데드롱(PET)

금색유광의 메탈 느낌으로 스티커 자체가 강조 되고 은광데보다 조금 더 고급진 느낌의 스티커제작 시 사용 됩니다.

헤어라인(PET)

금속의 단면같은 메탈의 느낌을 강조한 특수 원단으로 고급제품에 사용됩니다.

홀로그램(PET)

빛의 반사에 따라 무늬가 반짝이는 고급소재로 다방면의 활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패턴이 있습니다.

모조지(지류)

아트지보다 종이의 질감이 더 느껴지는 재질로 종이의 느낌을 표현하는 스티커로 사용됩니다.

크라프트지(지류)

황색 색상이 도는 종이재질의 원단으로 인위적이지않고 가공되지않는 느낌의 스티커를 만들 때 사용됩니다.

감열지

라벨프린터 용 라벨을 제작 할 때 사용되는 원단입니다. 열에 표면이 반응하여 라벨프린터로 가변인쇄가 가능합니다. 아트지감열지와 유포감열지가 있습니다.

금은지(지류)

금/은, 유광/무광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종이재질로 찢어집니다.